[김호진 기자] 삼성전자는 올해 생산.판매한 가정용 스탠드형 에어컨의 무상수리 기간을 2년에서 5년으로 추가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무상수리 추가 제공은 올해 생산 판매된 에어컨 일부 제품 대상으로 실시된 사전점검 서비스가 90%이상 진행됨에 따라 소비자 보상 차원에서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무상수리 추가 제공의 대상을 사전 점검 서비스 대상 제품 뿐만 아니라 올해 생산 판매된 가정용 스탠드형 에어컨까지 확대 적용했다.
대상 모델은 2011년 생산 판매한 가정용 스탠드형 에어컨 전 제품으로 올해 말까지 구입한 제품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구입한 에어컨의 5년 무상수리 대상모델 확인을 위해서는 삼성전자.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삼성전자 서비스(1588-3366)에 연락해서 안내받을 수 있다.
홍창완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 부사장은 "여름철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린 데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고객의 불편을 적극적으로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의지로 무상수리 기간을 전례없이 추가 제공하는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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