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뉴스=김남주 기자]KB국민은행은 기업고객들이 자금관리에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플랫폼인 ‘Star CMS’ 출시했다.
이 은행은 21일 기업의 국내자금관리와 글로벌자금관리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KB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만 가입되어 있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랫폼 출시로 그동안 자금관리의 필요성은 있으나 비용 부담으로 망설여 왔던 기업고객들은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tar CMS는 인터넷 이외에도 실시간 모바일 연동이 가능해 개인사업자의 경우 스타기업뱅킹앱을 통해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제공받을 수도 있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부가서비스로 요식업 사업자를 위한 배달앱 리뷰 통합관리와 스마트장부, 상권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재 운영 중인 혁신적이고 민첩한 ACE(Agile, Centric, Efficient) 조직에서 젊은 직원들이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통해 그룹대표와 직접 소통함으로써 Star CMS의 혁신적인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다”고 서비스 개발 뒷얘기를 소개했다.
저작권자 © 에브리뉴스 E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