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에브리뉴스=음지원 기자]YG엔터테이먼트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문샷(moonshot)’이 19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오픈은 지난 10월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후 두 번째 스토어 오픈이다. 정통과 젊음이 어우러진 삼청동 첫 매장에 이어 강남 신세계 강남점에 2호점을 오픈함으로써 또 다른 문화와 뷰티의 중심지에 입점하게 됐다.
‘문샷’은 1969년 7월 20일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표현한 단어로써, 단순히 예쁘게 가꾸는 화장품보다는 '개성의 극대화'를 철학으로 삼고 있는 브랜드다.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의 여성을 타깃으로 색조 메이크업 162종 등 총 208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한편 문샷은 신세계 강남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카드를 작성한 방문객들에게는 문샷만의 특별한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삼청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당시 큰 이슈로 떠오른 문샷만의 컬러 인형토끼를 구매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3일간 상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에브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기사제보 : 편집국(02-786-6666),everynews@everynews.co.kr >
저작권자 © 에브리뉴스 E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