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뉴스=연미란 기자]허니버터칩으로 인기몰이 중인 해태제과가 스틱과자 ‘포키’로 ‘나는 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YG의 새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과 함께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 중 자신이 좋아하는 포키를 온라인에서 투표하는 ‘나는 달라’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22일 해태제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haitaiCo)을 통해 발표된다.
해태제과가 마련한 이벤트는 빼빼로데이(11.11) 등 스틱과자의 수요가 높은 11월을 맞아 제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게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달라’ 캠페인 영상은 최근 YG에서 새롭게 선보인 새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이 제품을 홍보한다. 해태의 모델인 이하이와 이수현은 K팝스타 출신으로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후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10대 소녀가수들이다.
홍보 영상 속에서 이하이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스틱과자인 포키 극세의 도도한 느낌과 부드러운 맛을 어필하고, 이수현은 생딸기 20%를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인 포키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차별화된 맛을 발랄하고 통통 튀는 10대 감성으로 소개한다.
‘나는 달라’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태제과 홈페이지(www.ht..co.kr)에서 하이 수현이 출연하는 두 개의 영상을 각각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에 투표를 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겐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5명, 10만원 상당)을, 2등 당첨자에겐 포키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동영상 투표이벤트뿐 아니라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나는 OOO 달라’의 빈칸을 재치 있는 답변으로 채우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50명, 1인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김수 해태제과 마케팅 부장은 ”원조 초코스틱 과자인 포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하이 수현과 함께하는 포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 달 동안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 두 제품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에브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기사제보 : 편집국(02-786-6666),everynews@everynews.co.kr >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