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뉴스=문세영 기자] 종합인터넷신문 ‘에브리뉴스’와 사단법인 ‘한국신지식인협회’가 MOU를 체결했다.
지난 21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에브리뉴스와 한국신지식인협회가 서로 간의 우호를 다지고 상호 협력할 목적으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해각서를 체결함에 따라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에브리뉴스에 신지식인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에브리뉴스는 제공받은 자료를 토대로 신지식인을 취재·보도한다.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선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인물들을 선발해 신지식인 인증서를 부여하고 그들이 사회적 공신력을 획득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왔다.
또 신지식인 발굴에 그치지 않고 그들을 적극 육성하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신지식인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찬조해 생산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지식정보를 공유토록 이끌어 국가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목적이다.
에브리뉴스는 한국신지식인협회와 뜻을 같이 해 근로자, 자영업자, 농수산인, 문화예술인 등 다양한 분야의 신지식인들의 가치를 사회에 알리고 그들의 적극적인 활동이 국가와 사회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에브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기사제보 : 편집국(02-786-6666),everynews@everynews.co.kr >
저작권자 © 에브리뉴스 E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