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녕 기자]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탄생 1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프로모션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7월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장착’ 이벤트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들이 차량과 함께 했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는 사진 컨테스트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현대차는 소비자들의 환경차 구입 부담감을 해소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250만원 특별 할인(기본 조건) 또는 ‘1% 초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할부프로그램으로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적의 할부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1% 초저금리 할부’혜택을 제공하여 환경차 보급 확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함께한 1년’이라는 주제로 시행되는 ‘추억의 사진 공모전’은 2일부터 29일까지 7월 한 달 동안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들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동호회 등에 에 쏘나타 하이브리드 관련 추억이 담긴 사진을 올린 후 해당 URL 주소를 현대차 홈페이지에 올리는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아이디어 독창성, 주제 표현력 등을 심사 기준으로 수상자를 뽑아 최우수상 1명에게는 100만 원 주유 상품권 및 펜션 숙박권, 우수상 10명에게는 30만 원 주유 상품권 및 펜션 숙박권, 장려상 89명에게는 10만 원 주유 상품권 및 펜션 숙박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 하이브리드 차종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현대차는 환경차 보급 확대에 앞장서는 한편, 친환경 선도 기업 이미지를 강화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에브리뉴스 E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